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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제는 갤럭시노트9 클라우드 실버 색상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노트9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별보상프로그램이란, 갤럭시노트9를 구매하고 사용하던 핸드폰을 반납하면 올리바 매입금액의 최대 2배를 추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단, 모든 핸드폰 기종이 해당되지는 않고, 특별보상 대상 모델데 한하여 보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해당 대상 모델에는 어떤 모델이 있는지 살펴보고 여러분들도 프로그램의 대상이 될수 있는지 제가 알려드릴게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의 진행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로 갤럭시노트9 국내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특별 보상 프로그램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는데요, 생각보다 대상 모델의 폭이 넓어서 아마 많은 분들이 보상판매로 갤럭시노트9 최신 핸드폰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도 갤럭시노트9로 바꾸기 전에는 아이폰6를 사용했기 때문에 보상 프로그램의 대상자 중 한명인데요! 사실 아이폰6가 처음 출시되고 갤럭시노트9로 바꾸기 전까지 오랜 시간 써온 핸드폰이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한 핸드폰이라 그닥 팔 생각은 없었습니다만....갤럭시노트9 보상판매를 보고 팔아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네.. 가격을 많이 쳐주더라구요...^^  



특별 보상 해당 모델 목록입니다. 최대 2배를 받을 수 있는 모델은 갤럭시 S7 시리즈, 갤럭시 S8시리즈, 갤럭시 Fan Editon 등 갤럭시 라인의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포함, 아이폰 6와 아이폰7 시리즈도 모두 포함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모델들이 해당되기 때문에, 핸드폰을 바꾸실 예정이시라면 보상프로그램을 적극 이용하여 최신 핸드폰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겠죠? 


 


삼성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유통매장과 SKT, KT 통신사 대리점에서 갤럭시 노트9를 구매한 고객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 홈페이지(http://www.smartchange.co.kr/)를 통해 11월 30일까지 구매 증빙서류 (영수증 혹은 개통 증명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후에는 삼성전자에서 단단말기 입고,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이내에 최종 보상금액을 안내하고, 신청자 명의의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고 하네요. 다만 계정 보안이 설정되어 있는 제품이나, 도난 분실이 등록된 제품, 전원충전불량, 통화불량,배터리팽창, 메탈프레임 휘어짐,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가 된다고 하니 신청하시기 전, 핸드폰의 상태를 미리 점검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갤럭시노트9 특별보상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보상프로그램 모델에 해당되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신폰으로 바꾸고 싶으신분들! 갤럭시노트9로 바꿀 예정이신 분들! 혹은 이미 갤럭시노트9로 바꾸신 분들! 해당 보상 프로그램으로 현명한 스마트폰 쇼핑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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