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용~잘 지내셨나요? 주말부터 어제까지 너무 정신이없어서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인것 같네요ㅠㅠ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핫한 정보를 들고 왔답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노트9 신규색상 출시 소식인데요~ 갤럭시노트9는 현재 출시된 핸드폰 라인 중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는 핸드폰이며 삼성전자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휴대폰 중 하나이죠? 


 


사실 저도 얼마전 갤럭시노트9로 핸드폰을 바꾸고 현재 사용중인데요, 와~ 정말 프리미엄 핸드폰에 속할만큼 이것저것 기능도 정말많고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 ^^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클라우드 실버 컬러가 없었는데요, 제가 구매하고 이틀뒤에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저는 이전에 쓰던 폰이 고장나는바람에 급히 바꾸게되었지만 앞으로 구매하실 분들께는 제 포스팅이 도움이되길 바라며 그럼 시작해볼까요~? 


바로 이 제품이 이번에 새로 출시된 '클라우드 실버' 색상입니다. 실버색상답게 옆 베젤라인도 모두 실버 컬러이며 앞면의 블랙색상화 조화를 이루면서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현재 갤럭시노트9 출시색상으로는 4가지 색상으로 메탈릭코퍼, 라벤더퍼플, 미드나잇 블랙, 오션블루 이렇게 출시가 되었는데, 클라우드 실버 색상이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진 것 같습니다. 단 블루색상의 오션블루는 512GB로만 출시가 되었다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빛의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빛나는 클라우드 실버! 이렇게 영롱한한 클라우드 실버 색상도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으니, 바로 128GB로만 출시가 되었다는 점이에요 ㅠㅠ 큰 용량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다소 아쉬운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라인의 장점은 내장메모리로 용량을 크게 늘려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꼭 클라우드 실버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내장메모리를 사용하면 용량은 어느정도 해결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S펜도 클라우드 실버 색상과 동일하게 출시되었으며, 갤럭시노트9 유저로써 S펜 그립감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펜촉이 얇아서 필기감이 좋더라구요! 



클라우드 실버 색상의 출고가는 먼저 출시된 1280GB와 같은 109만원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가격이 좀더 비싸지는 않을까 예측했었지만,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갤럭시노트9 구매를 망설이시거나 구매 예정이셨던 분들은 같은 가격으로 한정판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겠네요^^ 많은 분들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갤럭시노트9 클라우드 실버색상 소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 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