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 제가 포스팅에서 임블리 인진쑥 에센스와 개객끼콘 이모티콘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임블리 옷, 임블리 화장품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오늘은 임블리 인스타그램, 남편, 키 등 관련하여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을꺼에요! 임블리의 본명은 임지현 입니다. 



얼마전 개객끼콘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었죠? 임블리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9만명에 가깝더라구요~ 그만큼 인지도도 높고 유명하다는 사실이 입증되는거겠죠? 요새는 인스타 팔로워수로 인지도를 알아보기도 한다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럼 임블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웃는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지않나요? 같은 여자가봐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 임블리의 직업은 쇼핑몰 대표로 이전부터 모델로도 활도을 해왔죠? 키는 163cm 몸무게 47kg으로 옷을 입었을때 가장 예뻐보이는 신체조건은 다 갖추고있네요 ㅠㅠ 나이는 32세라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임지현의 본명이 아닌 임블리 라고 많이 불리는데, 임블리는 어떤 뜻일까요? 남편이 연애시절 사랑스럽다는 의미를 담아 불러주던 애칭이라고 하네요~ 



임블리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정말 많은 사진이있는데 피드 업뎃도 자주하는편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은근 볼 사진도 많고 구경할 거리가 많아서 저도 가끔 방문하고 있어요 ㅋㅋㅋ 임블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imvely_jihyun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구경가보시면 볼거리가 많아서 재밌게 구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특히 여성분들은 옷 코디나 뷰티 정보에 관심이 많으시잖아요? 임블리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코디사진들도 다양하게 볼수 있고, 임블리 제품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임블리에게 사랑스러운 애칭을 지어준 임블리의 남편! 임블리가 많은 화제가 되면서 임블리 남편도 덩달에 궁금해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임블리 남편은 부건 FNC의 박성준 대표라고 알려졌습니다. 온라인상에서도 두사람의 웨딩사진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현재 임블리 패션 뿐만아니라 요즘 앰플이나 신제품도 많이 출시가 되고 있던데, 임블리 인진쑥 말고 또 괜찮은 제품이 있으면 제가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리뷰 돌려보도록 할게요~~ ^^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