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불과 몇일 전! '임블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됐었죠! 과연 뭐때문이었을까요? 바로 임블리 이모이콘 때문이랍니다. 몇일전에는 임블리 인진쑥 에센스에 관한 정보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임블리 이모티콘 일명 개객기콘이 뭔지 알아볼까 합니다. 이름부터 너무 웃기지 않나요? 개객끼콘 ㅋㅋㅋㅋㅋㅋ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고, 임블리의 모든것이 화제가 되는거 보니 정말 이젠 화제의 인물을 넘어 유명 셀럽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개객끼콘이 뭔지 궁금하셨던 분들 이번 포스팅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임블리님입니다. 이름은 임지현 이구요. 같은 여자가봐도 넘나 예쁘지않나요?ㅠㅠ 가끔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곤하는데 피부도좋고, 코디센스도 좋고 유명 연예인만큼 핫한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만큼 팬들도 많다고하니 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검색어 '임블리'에 이어 같이 화제가 된 '개객끼콘'! 



임블리 이모티콘의 이름인데요ㅋㅋㅋ 임블리 이모티콘이 인기검색어에 뜬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임블리가 인스타에서 라방을 하였고, 임블리 팬의 친구가 라방은 다 저장을 할수가 있다고 임블리 팬에게 정보를 알려주었으나 오류로 인해 라방이 저장이 되지 않자 임블리 팬이 열받아서 자기 친구를 태그해서 댓글로 욕을 썼는데 이것이 화제가 되어 등장하게 된 이모티콘 '개객끼콘' 입니다. 



이리하여 개객끼콘을 요청하는 분들이 많아지며 이모티콘 사용방법에 대해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는 너도나도 이모티콘을 받기위해 검색을 하였고 이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에는 임블리와 임블리 이모티콘, 임블리 개객끼콘, 개객끼콘 등 관련 검색어가 실시간에 오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자, 그럼 이쯤에서 모두들 궁금해하시는 이모티콘을 한번 구경해볼까요?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만든 이모티콘인데 왜때문에 표정이 살아있는것 같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거 아닌거죠?


재미있는 이모티콘도 많고 친구들끼리 서로 주고받기 좋은 이모티콘들도 많아서 더 화제가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특수문자를 이용해서 저렇게 이모티콘을 만들기도 쉽지 않을텐데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임블리 이모티콘을 한번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올려놓은 방법으로 요청을 하셔도 되고, 블로그에 댓글을 달면 이모티콘을 나눠주는 포스팅도 많이 있으니 검색 해보시고 한번 요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