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아침 실시간 검색어에 야노시호팩트가 1위로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가끔 홈쇼핑에서 핫딜로 판매가 되면서 품절이 될정도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널리 알려지고 있고 떠오르고 있는 제품인 만큼 시즌2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사실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제품은 아니고 저희 엄마가 직접 구매 하신 후 느낀 장단점을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소중한 제품 사용후기를 제공해주신 저희 엄마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그럼 야노시호팩트 제품 솔직 후기와 장단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할거에요!! 


야노시호팩트의 외관 모습입니다. 세로로 길쭉하게 디자인 된 케이스에 꽃잎이 그려져 있고 로즈골드의 컬러 케이스입니다. 일반 쿠션팩트보다는 확실히 큰 사이즈에요. 컴팩트한 사이즈 팩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는 점 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퍼프는 위아래 전부 꽃잎모양 비슷하게 디자인 되어있어서 뾰족한 부분으로 코옆이나 눈밑 부분 메이크업할때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인것 같아요. 제가 퍼프를 만져 보았을때는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고 쫀쫀한 느낌의 퍼프여서 고체 파운데이션의 제형을 바를때 잘 펴발릴것 같은 느낌 이었어요. 



시즌1의 퍼프보다는 시즌2의 퍼프가 훨씬 더 발림성이 좋다는 평들도 많더라구요~ 사실 퍼프의 제형이나 질에 따라서 제형의 마무리감이나 발림성이 다른거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퍼프도 굉장히 증요한 도구중에 하나랍니다. 



이전버전에 비해 시즌2 제품은 커버력도 더 높아지고, 보습부분도 훨씬 더 높아졌다고 광고가 되고 있는데요~ 저도 제품을 살짝 손등에 발라보았을때, 고체파운데이션 답게 피부에 제형을 문지르면 사르르 녹아들면서 펴발라지는 제형이에요. 하지만 제품 특유의 하얀 느낌도 느껴졌었어요. 



커버력 보다는 하얀느낌이 더 강한 느낌이었어서, 하얀 느낌때문에 커버가 된다고 느끼는건가? 싶을 정도였어요~ 그리고 촉촉한 마무리 보다는 약간 매트? 세미매트한 느낌으로 마무리가 되는 편이에요.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마무리감이 건조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잠깐 테스터만 해본터라, 일주일정도 사용하신 엄마에게 장단점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우선 제품의 장점으로는, 큰사이즈의 퍼프로 전체 얼굴을 두드리기에 편리하고 시간이 단축되고, 세미매트한 마무리감이기 때문에 지속력이 좋은편이었으나, 커버가 된다는 느낌 보다는 얼굴이 좀 하얘지는 느낌, 매트한 마무리감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주름사이에 제형이 끼면서 주름이 부각되어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체적인 평을 보아, 건조하신 분들보다는 지성이신분들께 좀 더 잘 맞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화장품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참고하셔서 야노시호팩트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음번에는 또 좋은 제품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