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한글날 공휴일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제 하루 쉬어서 그런지 오늘이 월요일 같은 기분이네요 ㅋㅋㅋ 이제 11월까지 휴일이 없는데 정말 까마득하네요 ㅜㅜ 이제 또 열심히 달려봐야겠죠? 그래야 갖고싶은 걸 살수 있는 자금이 마련되어지니깐요....(또르르...)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도 가격이 만만치 않는 제품인데요, 무려 샤넬 신상 쿠션 비타뤼미에르 글로우 쿠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샤넬' 은 가격면에서 높은 가격을 자랑하며 화장품으로 사치를 부릴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이죠? 과연 가격만큼이나 이번 출시된 신상쿠션도 가격의 값어치를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샤넬 쿠션 살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 집중해주세요! 





이번에 신상으로 출시된 샤넬 비타뤼미에르 글로우 쿠션의 자태입니다. 쿠션의 가격은 79,000원으로 고렴이 답게 가격대가 높은 편이죠? 블랙 유광 케이스에 정면에는 샤넬 CC로고가 박혀져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자태의 패키지가 개인적으로 너무나 마음에 드는 패키지 입니다. 두께감이 약간 있는 편이지만 손에 쥐었을때 안정적인 그립감이 정말 좋라구요. 수납공간을 많이 차지할 만큼의 두께감은 아니어서 미니백 수납에도 전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여느 쿠션과 마찬가지로 쿠션을 오픈하면 정면에는 거울에 있고 흰색의 퍼프가 나타납니다. 흰색은 바를때마다 찍혀나오는게 눈에 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블랙색상의 퍼프로 제작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관상으로도 블랙색상의 퍼프가 좀 더 일체감이 있어 보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퍼프의 색상은 아쉽지만, 퍼프의 사용하기 전에는 굉장히 쫀쫀하면서 모찌같은 느낌일 것 같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모찌모찌한 느낌보다는 부들부들? 하면서 약간 파우더 퍼프같은? 느낌었어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20호 베이지 색상입니다. 저는 목이랑 차이나는 걸 싫어하고 핑크베이스보다는 자연스러운 옐로우 베이스를 선호하며 22호 정도의 톤을 가지고 있어요. 저랑 비슷한 톤을 가지신 분들은 20호를 선택하시면 정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색상 선택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사진에 보이는 색상은 어두워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얼굴에 발라보면 사진처럼 많이 어둡지않아요! 정말 딱 자연스러운 톤으로 메이크업이 된답니다. 



가을, 겨울을 겨냥하여 출시된 쿠션인 만큼 얼굴에 올렸을때 매트하기 보다는 수분감을 많이 머금고 있는 제형이어서 촉촉하면서도 광채나는 피부표현이 가능했어요. 커버력이 최상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잡티는 가려지는 편이고 이전에 출시됐던 쿠션보다는 좀 더 커버력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완벽한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들은 단독사용보다는 컨실러를 같이 사용해주시면 완벽한 피부표현을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개인적으로 커버력이 높은 제품들은 두껍게 피부 표현이 되는 것 같아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지라, 얇게 발리면서 완벽한 광채를 표현하는 샤넬쿠션이 더 맘에 들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역시, 샤넬이라는 명성답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광채와 피부표현이라면 꼭 사시라고 강추 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가을 겨울쿠션 아직 정하지 못하신 분들! 샤넬 신상쿠션 사야돼 ? 말아야돼? 고민하셨던 분들! 지금 당장 백화점으로 달려가서 색상 테스트 해보시고 얼른 품으시길 바래봅니다.. 우리 모두 예뻐지는 그 날까지! 다음에는 또 다른 좋은 제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