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가커피 메뉴추천 TOP3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기나긴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추석 연휴동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활동 많이 하셨을텐데요, 요즘같은 날씨가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기 딱 좋은 날씨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메가커피 메뉴추천 포스팅인데요.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등 너무나 유명한 카페도 많지만 요즘 떠오르고 있는 가성비 갑인 메가커피 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지만 '메가' 라는 단어 답게! 음료사이즈의 크기가 어마무시 하답니다. 음료의 양도 많은데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하다니 어찌 사랑받지 않을수가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메가커피의 대표적인 메뉴 TOP3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커피, 논커피음료, 프라페로 나뉘어서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짜잔~ 메가커피에는 이렇게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커피는 물론 커피외 논커피 음료도 굉장히 많은 편이죠? 가격표를 보시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이중에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티라미수 라떼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 케익을 좋아해서 티라미수 라떼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티라미수 특유의 향과 에스프레소 원두에 우유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베스트 음료중에 하나입니다. 아이스와 핫 둘중에 원하시는 스타일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티라미수 라떼의 맛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티라미수향의 커피초코우유에 코코아 가루를 탄 음료라고 설명해드리면 이해하기 쉬우실까요? 이해가 잘 안가신다면.. 우선은 드셔보시는걸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녹차라떼입니다. 녹차라떼 음료는 진한 녹차가루에 우유가 더해진 음료인데요. 녹차라떼는 이미 많은 카페에서 판매가 되는 메뉴중에 하나이지만, 가격대비 많은 양의 녹차라떼를 마시고싶다! 하신다면 메가커피 녹차라떼 추천드려요. 일단 메가커피는 가가격대비 용량으로 승부를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하지만 맛까지 잡은 메가커피 녹차라떼 입니다.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음료는 플레인 퐁크러쉬 입니다. 플레인 퐁크러쉬는 제가 어렸을 때 정말 좋아했었었던 죠리퐁 과자가 듬뿍 올려져 있는 음료인데요!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마약같은 음료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메가커피의 마약음료는 플레인 퐁크러쉬가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인 퐁크러쉬는 달달한 곡물 우유쉐이크에 죠리퐁이 첨가된 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만약 제가 소개해드린 베스트 메뉴 중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신다면! 저는 단연 플레인 퐁크러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공홈에 소개되어있는대로 마성의 조리퐁 맛에 푹 빠지게 되실거라고 장담하거든요^^ 요즘 길 다니다보면 메가커피 매장이 많이 보이는거 보니 점점 매장도 늘어나는 추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마 계신 곳 가까운 곳으로 매장 검색하셔서 방문해보시면 어떠실까요? 이상 메가커피 메뉴 추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