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면서 날씨가 제법 선선해지고 있는데요, 비가 그치면 온도가 내려가 서늘한 가을날씨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이런 가을 날씨에 가벼우면서도 잘 어울릴만한 가방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고야드 브랜드 제품인데요, 고야드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랍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간편하면서도 가볍게 데일리백으로 아주 만점인 가방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짠~ 고야드 포아티에 가방입니다. 제가 고야드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다양한 컬러들로 출시가 되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입니다. 기분에 따라 , 또는 장소에 따라 맞는 컬러를 선택해서 코디하면 패피가 되는건 한순간이겠죠? 고야드! 하면 아마 제일 많이 아시는 가방이 생루이백 이실거에요. 이 가방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하기 때문에 국내는 물론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도 데일리 가방으로 착샷 많이 보셨을거에요. 길에 지나다니면서도 많이 보실정도로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국민가방 또는 아기엄마들의 기저귀 가방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포아티에 가방은 귀여우면서도 미니미니한 사이즈 이기때문에 굉장히 가벼워서 들고다닐때 엄청 편안해요!! 가방이 무거우면 들고다니면서 팔도아프고 어깨도 아프고ㅠㅠ 가방은 매일 소지하기 때문에 저는 가방을 고를때 편안함을 많이 고려해서 고르는 편인데요, 포아티에는 편안함은 물론 화장품파우치나 지갑, 다이어리, 핸드폰 등 필요한 소지품은 모두 수납할 수 있어서 수납공간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우선 제일 기본이면서도 무난한 블랙색상이에요. 고야드 가방이 처음인데 튀는 색은 부담스럽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색이 좋다! 하시는 분들께는 검정색을 추천드려요. 아시다시피 검정색은 어떤 코디에 들어도 잘 어울리고 검정색 특성상 시크하면서도 깔끔해보이는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컬러이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검정색의 단점이라함은, 전 컬러중 제일 인기가 많기 때문에 구하기가 힘들다는..단점이 있습니다... 저 역시 블랙컬러 구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ㅠㅠㅠㅠ 인기있는 모델중에서도 인기있는 컬러는 내가 사고싶을때 매장에 가서 바로 살 수 있는 그런 가방이 아니라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기분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블랙이 없다면 차선책으로 콤비색상도 추천을 드려요!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블랙 색상 다음으로 인기있는 콤비컬러에요. 블랙과 브라운의 조화로 올 블랙컬러보다는 조금 더 밝으면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컬러에요. 올블랙보다 오히려 콤비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 역시도 블랙과 콤비색상 중 엄청난 고민을 하고 무난한 블랙을 선택하였지만, 만약에 매장에 블랙이 없었다면 고민없이 콤비를 구매했을거에요. 그정도로 실제로 보면 블랙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컬러랍니다.

 


내부 공간도 보시면 연베이지 컬러의 안감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고야드만의 특징인 촘촘한 박음질 보이시나요? 이런게 바로 명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장인의 손길이라고 해야하나요?ㅎㅎㅎ 정말 한치의 오차도 없이 박음질이 촘촘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기 가고 맘에 드는 가방인것 같아요. 블랙색상과 콤비색상 외에도 네이비나 그린, 레드컬러들도 포인트로 들기 정말 좋은 색상들이에요.

 

 

이중에서도 포인트 컬러로는 그린 색상에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제 친구가 그린색상 생루이백을 데일리백으로 들고 다니는데 그린색상만의 분위기가 너무 잘 느껴져서 저도 그린 컬러가 탐나더라구요.. 이러다가 통장이 텅장이 되버리는 거겠죠...?ㅠㅠㅠ 이상 가벼우면서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고야드 포아티에 가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포아티에 구매하실 분들은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제가 직접 착용하고 느낀점들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재미있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